커뮤니케이션스킬 교육을 통해 공감, 질문, 감정 등 대화의 기본요소를 활용하여 조직 내 소통을 활성화하고 조직 내 오해와 감정불화 등을 미연에 방지하여 조직간 유대감을 강화합니다. 또한, 조직 내 정확한 의사전달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업의 성장에 큰 역할로 작용하도록 합니다. 이러한 역량을 습득하여 사회생활을 원활히 하고 싶은 대상자에게 원만한 관계형성을 위한 방법을 제시합니다. 또한 조직에서 실전 적용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하여 호감과 신뢰감을 주는 비즈니스맨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합니다.
교육대상
- 공감과 소통으로 높은 성과를 내고 싶은 구성원
-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통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
- 동료와의 관계 및 소통을 원하는 분
- 직장내에서 상사 및 아랫사람과 업무소통이 어려운 직장인(관리자)